FAQ(라이더)

FAQ

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아래에서 찾아 찾아보세요.

[여정 및 요금 검토] 영수증이 필요합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잘못된 결제 수단 혹은 결제 프로필을 사용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드라이버의 차량(차량, 차량번호, 모델 등)이 다릅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차량 품질 문제
[여정 및 요금 검토] 드라이버와 다른 문제가 있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드라이버가 여정 중 마음대로 정차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드라이버가 요청한 목적지를 거부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드라이버의 행동으로 불안감을 느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드라이버가 위험하게 운전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실제 드라이버와 앱 내 드라이버 정보가 일치하지 않았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픽업에 문제가 있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드라이버가 현금 결제를 요청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요금에 다른 문제가 있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드라이버가 클리닝 비용을 요청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어디고 쿠폰
[여정 및 요금 검토] 요청하지 않은 정차가 있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드라이버에게 톨게이트 비용 및 기타 비용을 지불 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다른사람이 내 계정을 사용해 어디고를 이용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어디고 여정 중 교통 정체가 있었습니다.
[여정 및 요금 검토] 내 픽업 또는 하차 위치가 잘못됐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