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(드라이버)

FAQ

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아래에서 찾아 찾아보세요.

[계정 및 결제] 문자 메시지 알림을 비활성화하는 방법
[계정 및 결제] 이메일 수신 하기
[계정 및 결제] 은행 정보 업데이트하기
[계정 및 결제] 계정 정보 업데이트하기
[계정 및 결제] 온라인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.
[계정 및 결제]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내가 등록하지 않은 차량의 옵션으로 여정호출을 받고 있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운행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승객이 제 차량을 더럽혔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승객이 저에게 불안을 느끼게 했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승객이 무례했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잘못된 승객이 이 운행을 이용했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통행료나 주차비가 요금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이 운행이 결제 명세서에 누락되었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내 요금이 앱에 나타나지 않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승객에게 취소 수수료를 환불해 드리고 싶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이 운행에 대한 취소수수료를 받아야 하는데 받지 못했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운행을 제시간에 종료 또는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잊었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요금이 조정되었습니다.
[운행 및 요금] 물품을 발견했습니다.